영어 2등급에서 최상위권으로 도약하려면
게시글 주소: https://ys.orbi.kr/0008920508
작년 수능 6등급에서 2달전부터 자퇴반수했습니다.
신텍스 듣고 단어 때려외우고 2011년 6월 모평 풀어봤는데 85점으로 아슬아슬한 2등급 나왔어요.
영어가 워낙 노답인지라 내년 수능을 기약하고 있었는데 거의 비약적으로 올라서 올해 도전해봐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른과목은 대체적으로 잘 나옵니다.
요번에 본 모의고사 영어 2등급이 먼가 내 점수가 아닌것같은 생각이 드는게 지문을 정확히 해석하지 않고 문제를 맞췄어요.
대충 이러이러 한 내용인가본데 그럼 이건가? 하면서 푼게 좀 많아요. 해석본을 보면 맞춘 문제인데 제가 이해한 방향이랑 약간 다른 부분도 있고요.
답을 고를때 확신을 갖고 고른 문제도 많지만 다른 선택지가 거의 확실히 오답이니까 나머지 하나가 답. 이렇게 고른것도 좀 있어요.
수능날 백분위 97퍼 이상이 목표입니다.
기출도 봐야할것 같고 ebs도 아직 하나도 안봐서 ebs도 봐야할것 같고 신텍스 복습 더 하면서 구문도 좀더 탄탄히 해야될것 같고
뭔가 해야될건 많은데 시간이 부족한것 같아요..
대략적으로 남은기간동안 뭘 하면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적분 전문항 풀이 10
그래도 아직 안심하기엔 이른 것 같습니다. 시험범위 늘어나면 이것보다 어렵게 출제될...
구문분석을 중심으로 좀더 꼼꼼히 문제를 푸는 연습을 하세요
? 본문에서 문제점을 다 알고 계시네요! 그럼 지문을 정확히 해석하는 방법을 찾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아무 문제집이나( 일단 ebs..? 2015수험생이라 ebs문제 질이 아직 괜찮은지는 모르겠네요/ 문제질 괜찮다면 ebs ) 잡고 제대로 독해하는 연습하세요~ 노하우 담긴 책들도 도움되긴하지만 일단 제대로 독해하는 연습이 먼저인듯해용 그 다음에 기출! 기출 맹신은 아니고 그냥 문제 지문이 독해 연습하기엔 나은 편이거든요,, / 구문 공부는 저같은 경우는 그냥 문제풀면서 그때마다 정리(노트에 구구절절 정리하기엔 시간없음)하는 편이었어용
등급에 안주하지말고 100점을 목표로 공부하세요. 그냥 다 맞춰버려요 그러려면 하나라도 대충 푼 문제는 없어야합니다 // 솔직히 질문자님이 이미 자기 문제점을 다 파악하고 있으니까 해결책도 혼자서 찾을 수 있으실 것 같아요,, 화이팅! 시간부족하다 느끼지말고 제대로 영어 잡고 들어가세요 아직 많이남았어요 오히려 할거 많아서 흥미진진할듯..?(?ㅎ) (-9월에 사탐한개 새로 ㅅㅣ작한 사람)
감사합니다! 요새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있어요 ㅋㅋ
Ebs랑 기출 둘 다 할 시간이 될까요??? Ebs는 3회독은 해야할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