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mMpuOK8Zy1U6 [652472] · MS 2016 · 쪽지

2016-05-08 19:15:35
조회수 4,285

랍비t 강의를 들을 사람은 꼭 좀 보십쇼..

게시글 주소: https://ys.orbi.kr/0008391448

안녕하십니까..? 얼마 전에 랍비아재(ㅋㅋㅋㅋ)의 [국.알.못 탈출: 문학 기본편]을 완강했습니다. 솔직하게 후기
쓸려고합니다. 꼭 참고하셔서 후회하지 않으시길바래요.
다 듣고나니 정말 한숨이 나오더군요.. 자기한테 문학을 배웠는데도 여전히 문학이 어렵다? 싸때기 때리러 오라고했던 랍비아재(이제 그만할께요ㅋ ㅋㅋㅋ 랍비T께서 아재라하시면 싫어하세요 수업중에 언급하심ㅋ ㅋㅋ)
의 말이 문득 떠오르더군요.. 왜냐구요? 진짜 그럴 일이 절대 없으니까 그런 말을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렇습니다. 제가 여러 문학강의를 들어봤습니다.(n수입니다..)
아무래도 선생님이 중위권에서 최상위권으로 도약하신 경험이 있었기때문에 이런 실적전인 강의를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와 엄청난 신세계다. 이런 것없습니다. 제가
가장 크게 느낀 것은 문학이 어려운게 아니고 제가 그동안 문학이 두려워했었구나.. 이것입니다. 딱 한마디로 정리하면 문학에 대한 두려움을 싸그리 없애주는 강의입니다. 두려움만 없애면 문학은 진짜 쉬운 것 같습니다. '역발상'이란 것도 선생님이 가르쳐주셨는데 진짜 유용한 것 같습니다.
문학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한테는 진짜 [문학.잘.알]로 바꿔주는 진짜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아니 그냥 혼자 계속 두려워하시다간 나중에 후회하실껍니다.

P.S 선생님께
랍비 선생님 ㅋㅋㅋ 오프닝때 쫌 웃어주세요. 정색하셔셔 무서워요. 진담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감사합니다^^ 수능 100점맞고 찾아갑니다. 기억해주시리라 믿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