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족들이 음악에 빠져있네요
게시글 주소: https://ys.orbi.kr/00062668389
요즘 가족들이 음악 경연되회 있잖아요? 그거에 푹 빠져있더군요.
하.. 근데….상금이 큰 건 다 이유가 있다지만...딴건 몰라도 미트롯은 우승상금 5억이던데 완전 부럽....진심 부럽...또또 부럽...ㄷㄷ...저 돈이면 컴퓨터 풀셋으로 맞추고 맥북사고, 키보드 마우스 싹 바꿔버리고, EZ2DJ 키보드도 구입할텐데… 부럽네요.
그리고 일론이 트위터 도지로 바꿨다가 다시 원복했던데 이 사람은 도대체 ㅋㅋㅋ..
저는 전국노래 자랑 정도밖에 본적이 없었는데 가족이 알려줘서 이번헤 그냥 유튭으로 한번 봤습니다보니깐 미스트롯 쇼퀸 불타는트롯맨? 뭐 이런 것 있던데 생각보다 볼만하더라고요. 저는 미트롯이랑 쇼퀸 재방송으로 봤죠. 아무래도 시차도있고 하니깐.
요즘엔 유튭이 워낙 잘되어있어서 어디서든 한국 영상을볼 수 있다는게 좋은 것 같긴합니다.
근데 이번에 나온 것들은 미스터는 남자들만 나와서 그런지 완전히 내 취향은 아닌 것 같긴한데그래도 어제 좀 돌려보다보니 김용필 형님이 멋지던데 그 분은 같은 남자가 봐도 진짜 겁나 멋지더군요. 중년의 매력?아나운서란 것에 더 놀랐네요. 여자 많나오는건 미트롯 쇼퀸이라는데 흐음... 뭐 이건 잘 모르겠고저도 이제 이런게 싫치 않은것을 보면 나이가 들어가는 지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33456 재수 42344 3수 41111 국어는 ㅈ밥이지만 여타 재종이나...
-
막 입시 끝나고 모이자! 하는데 저한테 연락처 물어보는 사람이 한명도 없네요 ㅠㅠㅠㅠ
-
저희는 7시부터 가서 10시까진데 집오면 11시고 학원에서는 못듣게해서 인강들을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