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09월 평가원 수학 영역(B형) (예비교사 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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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처 제가 발견하지 못한 사소한 오타나 오류는
애교로 넘어가주지 마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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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잘보고있습니당❤️
항상 수고하십니다.
30번 실제 함수 개형 궁금했는데 말끔히해결해주셨네요!!
댓글쓰려고 로그인했어요 ㅎㅎ처음봤는데 정말 잘쓰시고 노력하신게 보이네요 훌륭한 선생님 되실거같아요 ^^
감사합니다~^^
하루하루를 간절한 마음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부디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ㅎㅎ
14번 에서 넓이의차가 음의값이 못나오는이유가 궁금해여...
그러면 확률변수가 -4S, -2S, 0, 2S, 4S의 값을 취하게 되고
각 확률을 구해서 평균을 구하면 0이 나오는데
그건 보기 중에 없기도 하구요,
차이라 한다면 보통 큰 쪽에서 작은 쪽을 뺀 걸 말해요.
그건 저두 알지만 약간 결과론적인 해석이 되버리는것 같아서요;; 상식을따라가는게 바람직한건지 모르겠네요. 답변감사요!!
정말 진짜 진심 레알 언제나 하늘만큼 땅만큼 감사합니다ㅠㅜ
해설 작성하는 거 진짜 힘드실 텐데 매번 해설을 작성해 주시다니....
오~ 깔끔하니...너무좋네요 감사해요!
히이익!@_@
28번 탄젠트로 식 세워서 푸는 방법(포카칩님 풀이), 30번 부정적분으로 푸는 방법도 추가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30번 삼각형 넓이 구하는 (교육과정 벗어나지 않는) 일반적인 방법은,
1) 세 꼭짓점을 포함하는 직사각형의 넓이에서 직각삼각형 넓이 부준 빼주는 방법
2) 한 선분의 길이와 그 선분을 포함하는 직선의 방정식을 구하고, 점과 직선 사이의 거리 공식으로 높이 구해서 구하는 방법
있어요 ㅎ
진짜 너무 잘만드십니다 ㅠㅠ 다음에 콜라보레이션 한번 해보고싶어요 ㅎㅎ
한번읽어보고다시댓글달게요참좋네요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