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fth [1269268] · MS 2023 · 쪽지

2024-04-22 16:18:44
조회수 416

연애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ys.orbi.kr/00067906639

제가 요즘 부쩍 연애를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사실 어렸을때부터 연애나 성적인(?) 행위에 크게 관심을 못느꼈거든요..

(어느정도 였냐면 제가 만약 단성중이 아니였다면 관계를 어떻게 맺는지 몰랐을 정도로)


그래도 초등학교때는 혼성이여서 고백도 몇번 받아봤고 제가 전교학생회장 출신이라 5학년(1살연하) 여학생한테 좋아한다고 고백도 받아봤는데 마음은 고맙지만 너만큼 잘해줄 자신이 없다고 거절했었거든요...

(사실 연애를 하기엔 무엇보다 제 집안환경도 별로 였지만...)


중고때는 단성이라 고백..까진 아니고 비스무리한 거 각각 한번씩은 경험해 봤는데 그때는 뭐 직접적인 고백이 아니기도 하고 또 제가 연애를 할 상황이나 앞서 언급한 집안 여건도 아니기도 했고 어찌저찌 넘어갔거든요...


근데 요즘은 갑자기 연애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부쩍듭니다.

그런데 제 타고난 성격이 막 연락 자체를 크게 좋아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폰을 제 곁에 가까이 두는 스타일이 아니라 제깍제깍 답도 못해줄것 같고(막 요즘 매체들 보면 10분안에 답 안주면 안읽씹이라고 헤어짐사유가 된다고도 하더라구요)

막 사람을 만나는거에 에너지가 충전된다기 보다는 방전되는 쪽에 가까워서..

이런 상태로 여친을 만들어도 될지 고민스럽네요....


그리고 약간 성 정체성에 혼란이 오는것 같기도 한게..

막 남자랑 성적으로 어떻게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그냥 영화보고 맛있는거 먹고 꽁냥거리거리면서 사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때늦은 사춘기라도 온걸까요??


제가 질문글은 처음이라 생각나는대로 손가락 움직인거라 가독성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조언들을 곳이 여기밖에 없어서 질문남깁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